너도나도 지름신 내리는 쇼핑타임! 블렉프라이데이를 이용해서 오랜만에 직구를 했습니다.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브랜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매력때문에 요즘 많이들 직구를 합니다.

직구할 수 있는 배대지 업체도 많이 있고~

저도 가끔 직구를 하는 편이라 이번 블렉프라이데이 세일에 동참해서 저렴하게 아마존에서 다운패딩하나 구입했습니다.

 

Tommy Hilfiger Women's Marya Packable Down Coat  140달러 다운패딩을 2시간 반짝 세일로 59.99 달러에 구입! 싸이즈도 있어서 뒤도 안돌아보고 미친듯이 구입했습니다.

미국내 배송은 무료~~~ㅎㅎ 한국까지 안전하게 배송할 배대지 업체는 "위메프박스" 이전에는 다른곳을 이용했지만 위메프박스가 이용도 좀 편하고 배송이 빨라서 요즘은 이곳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http://www.amazon.com/gp/product/B00BZC3V3A/ref=cm_cr_ryp_prd_ttl_sol_0

 

 

 

 

주문완료!

배대지는 위메프박스 뉴저지로!

뉴져지가 tax free와 비행기가 매일 있기 때문에 물건을 좀 빨리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까지 배송료 13,500원!

생각보다 배송료가 착하게 나왔습니다~^^

 

금요일에 주문해서 다음주 금요일 일주일만에 도착했습니다. 

 

 

 

 

반가운 우체국택배아저씨가 가져다 주었습니다~~

덕다운이라 그런지 무지 가볍습니다.

 

 

 

 

 

 

기본스타일 패딩!

그냥 가볍에 막 입고 다니기 아주 좋은 패딩! 솔직히 멋스러운건 없습니다.ㅋ

 

 

 

 

싸이즈는 XS!!!

 

 

 

 

가운데 조그만 검정 주머니 보이시죠?  검정 주머니에 이 커다란 패팅이 들어갑니다.

휴대성도 좋아서 여행다닐때 서브옷으로 가방에 쏙 넣어가지고 다니면 될거 같습니다. ㅎㅎ

이번 오사카여행에 당첨!

 

이번에도 아마존에서 저렴하게 Tommy Hilfiger 를 구입했네요!

한국에서 비싸게 팔리는 브랜드를 미국 세일기간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서 좋은 직구!

하지만 물건받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참고하세요!

 

이번 쇼핑도 대 만족!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렐라양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