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인도인도!

4박 5일의 아주 짧은 인도여행

인도를 여행하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

하지만 나에게는 이 시간이 너무 소중하기에 설레는 마음과 즐거움 마음을 가지고 인도여행을 시작!

 

11시쯤 공항에 도착해서 수속하고 이미그레이션을 통과하여 면세점 도착~

드뎌 나의 구역으로~하하하

외국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공항에서 왕과 왕비들이 나와서 사진찍기 행사를 했습니다.

우리도 한컷~

저런 행사는 외국인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에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

 

휘리릭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건들을 찾고 인도행 비행기를 타기위해 우린 탑승동으로 이동~

탑승동을 이동할려면 모노레일을 이용해야 합니다.

 

 126번 게이트!

드뎌 탑승 시작~신난다.

 우리를 인도 델리까지 안전하게 모시고 갈 인도항공~

처음타보는 항공사이다.

아마 인도의 카레냄새가 날듯한 두려움??ㅋ

개인적으로 카레를 무지 좋아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카레는 한국식카레~ㅋㅋ

인도에 사시는 이모가 있어서 한국 올때 카레를 선물하는데 그 카레는...

노노노 향이 내스타일 절대 아님~~~

 

 여긴 홍콩이다.

3시간 30분쯤 날라서 홍콩에 도착!

인도항공은 홍콩에서 1시간 20분을 스탑합니다. 내리지는 못하고 홍콩에서 인도가는 손님을 태웁니다.

근데 대부분 내리는 사람은 없고 타는 사람들 뿐이네요.

암튼 스탑하는건 특이합니다.

 드뎌 홍콩을 출발 6시간 정도 비행해서 인도로 고고씽~~~드뎌 인도로 가는군요.

보잉777 항공 내부 모습 입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다행이 카레냄새는 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식사할때~ㅋㅋㅋㅋ

온 비행기를 카레냄새로 괴롭히네요.ㅋㅋ

 생각보다 인도는 멀리 있습니다.

아무래도 홍콩에서 스탑을 하다보니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심심해서 찍기 노리 살짝 했습니다.

 우리의 기내식~

갈때와 올때는 기내식일 틀렸습니다.

갈때는 일반식을 먹었는데 올때는 미리 한국에서 특별식을 과일로 주문했습니다.

정말 특별 과일식으로 주문하기 잘한 듯 합니다.

일반식은 인도 음식의 특유의 향이 강해서 저에게는 무리가 있더군요.

 

드뎌 오랜 비행시간을 끝내고 인도 델리에 도착!

인도 이미그레이션입니다.

첫느낌 굿!!!!

조형물이 인도 느낌을 한가득 풍기고 있습니다.

새로 오픈한 공항이라 깨끗 깔끔이 느껴지네요.

 

 

화장실입니다. 남자사람,여자사람

재미있죠?

울 나라 공항이랑 너무 비슷한 느낌이죠?

아무래도 같은 사람이 디자인한 듯 합니다.

 

세관 통과하고 가이드를 만날려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인도공항은 아무나 출입할 수 없습니다.

비행기 티켓과여권이 있어야 공항 내부로 들어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다 들어오게 하면 여긴 노숙자와 구걸하는 사람들 천지가 되겠죠~

 

우리는 가이드를 만나서 인사하고 본격적인 관광이 시작되는 내일을 위해 호텔로 이동했습니다.

오늘은 힘든 비행으로 푹 쉬어야 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인도 | 델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렐라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