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회사 동료랑 탐스매장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압구정에도 탐스 브랜드를 메인으로 하고 있는 멀티매장이 생겼네요.

자 그럼 구경한번 해볼까요~

 밖에서 바라본 탐스매장 입니다.

무언가 많아보이죠?

 와~~와~~탐스신발 종류와 색상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년도 신상품도 많이 있고요~

봄에 명동매장보다 몇배의 물건들이 있네요. ㅎㅎㅎ

 

작년에 미친듯이 사고싶었던 글리터...싸이즈가 없어서 못샀는데...다시 보니 사고싶어 지네요.  --;;;

순간 검정색 글리터 지를뻔 했습니다.

 

 탐스 기본디자인에 레이스 신발....여름에 신기좋은 신발입니다.

완전 이뿌네요..

 하지만 잘못신으면...할머니 신발 느낌... 함부로 신을 수 없는 디자인 입니다...ㅋ

하지만 정말 탐나는 신발 이네요.

 

 탐스 웨지힐~키가 작은 전 웨지힐이 좋습니다~편하고 키도 커보이고~ㅎㅎㅎ

하지만 잘못신으면 키랑 신발이랑 따로 다니는 느낌? ㅋ

탐스웨지힐은 가볍고 편하네요. 한번 신어볼만 한듯 합니다.

 

눈에 확 들어온 플랫슈즈 스타일 탐스!!!

회사다닐때도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이네요.

색상도 이뿌고~~~

이거서저것 신어보다 라인이 이쁜 차콜 나탈리아 당첨!!!

결국...당첨된 아이 들고왔습니다. ㅋㅋ

 

키즈(베이비) 탐스신발.

12개월짜리부터 싸이즈가 나온다고 하네요~~

친구 딸 하나 사줄려고 했더니~~안되겠네요. ㅎㅎㅎ 가격은 39,000원

 

 키즈 탐스 입니다. 디자인과 종류가 많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경한번 가보세요.

귀여운 키즈 탐스 디자인이 많습니다.

 

가볍게 들고온 탐스!

ㅋㅋㅋ 실은 무거운 마음으로 들고 나왔습니다. 봄에 보라색탐스 구입했거든요~ㅋㅋ

 

 

 짜잔 ~들고와서 사무실에서 인증 샷! 차콜 나탈리아

리넨소재라 어디든지 활용도가 아주 높을거라 생각하고 ~~

 

 신발이 다른 디자인보다 크게 나와서 240 신으시는 분들은 235로 한 사이즈 작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발 뒤꿈치 쪽에 푹신푹신한 힐이 있습니다. 아주 살짝의 키높이가 되네요. ㅎㅎ

 

 디테일 컷입니다.^^

이상 편리하고 간편하게 어디든지 코디가 가능한 플랫슈즈 탐스였습니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5-12 그린포인트

전화번호 : 02-6925-0067

 

수선/세탁이 궁금하실 분들은 아래 사진 참고해 주세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탐스매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렐라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