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양떼목장

 강원도 여행중에 제가 좋아하는 곳이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양들의 나라 양떼목장 입니다.

겨울에 가면 설경으로 멋있고 여름에 가면 푸른 잔디밭과 푸른 나무들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지난 겨울에는 눈이 너무 많이와서 걷기 힘들었고 이번 여행은 너무 더워서 힘들었는데 그래도 푸르른 잔디밭에서 양들이 즐기는 모습은 인상적 이였습니다.

그럼 눈으로 즐겨볼가요~출발~!!!

어디로 갈까요~~?

우선 양떼 산책로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아래서 바라본 양때목장 모습 입니다.

좀...썰렁해 보이네요.

 

산책로 바다 보이는 울타리 입니다.

 

양들의 여유로운 산책입니다.

날더운데 양털...더 더워보입니다.

양들은 안더울까요?

양하면 깨끗한 느낌이 드는데... 이곳 양들은 정말 꼬질꼬질 아주 꼬질합니다. ㅋㅋㅋ

 

양들 표정이 귀엽습니다.

 

길따라 산책로의 풍경 입니다.

 

들판의 양들입니다.

 

 

건초장의 양들 입니다~너무 잘먹어서 포동포동~양들도 식탐이 강한듯 합니다. ㅎㅎ

 

더운 여름의 양떼목장 산책이였지만 그래도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중간중간 시원한 그늘을 찾아 다니는 재미도 있고 양들에게 먹이도 주고 사진도 찍고~~

올 겨울에도 눈내릴때 사진찍으로 방문해야겠습니다.

 

이 사진은 지나 겨울에 찍은 양떼 목장 사진 입니다. 여름과는 완전 틀리죠?

더운데 눈사진 서비스로 올립니다~ㅎㅎㅎ

그런데 쭉 사진을 올리다보니 삼성과 캐논의 색감이 확연이 틀리는걸 느낄 수 있네요...

잔디는 삼성이 좀더 푸르게 나오네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 대관령양떼목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렐라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