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세덱(sedec) 아울렛

일요일 아침 필요한 가구가 있어서 세덱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저희집에서 분당은 좀 멀지만 이쁜 가구가 많다는 소문을 듣고 출발했습니다.

13세 미만 출입금지...

들어가 보면 이해가 갈겁니다.

 

1~4층 건물이 크지 않기때문에 금방 구경할 듯 합니다.

 

1층 패브릭과 식기류가 진열되어 있는 곳입니다.

가격은...쿠션커버 보고...ㄷㄷㄷ

미친듯이 비싼건 아니지만...까사미아나 다른브랜드에 비해서는 많이 비싼 듯 합니다.

 

이곳 접시들은 너무 이뻐요~깔끔하면서도 세련되고 여성스럽다고 해야하나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많이 있네요.

갈때마다 하나씩 사서 수집하고 싶어지네요...ㅋㅋㅋ

 

세덱을 방문한 이유가 요 아이때문 이였습니다.

바로 식탁!

저희집에는 아직 식탁이 없거든요..ㅠㅠ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지금까지 버티다 이번에 사러왔는데...가격이....ㄷㄷㄷ

아무래도 이 멋진 엔틱식탁은 제것이 될수 없나 봅니다.ㅠㅜ

 

거울 이뿌죠?

 

 

스툴 입니다.

이 아인 아주 저렴해요.

10% 세일해서 17만원대~~

 

 

 

전체적으로 엔틱 스타일 식탁은 싸이즈가 크네요.

저희집에서는 안어울리는...큰 집으로 이사가면 그때 멋진거 구입하고 이번에는...착한아이로 구입해야 겠습니다.

착한 아이들은 4층에 많이 있습니다.

 

요 아이 살짝 마음에 드네요~돈 모아서 모셔와야 겠습니다. ㅋㅋ

 

송치의자...제 기억으로 500정도???

 

 

이곳은 다른층보다 가격이 착한 아이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가구 스타일도 이뿌고 요즘 유행하는 북유럽스타일에 깔끔한 디자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무 느낌도 잘 살려서 디자인한 가구들이 많은 곳~

다른곳에서도 많이 본 디자인들이 이곳에 있지만 고급스러움이 가득 합니다.

자 그럼 4층 둘러볼께요.

 

 

나무 고유의 느낌이 가득한 2인용 식탁 입니다.

깔끔하고 가격도 착하지만..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라...가져갈 수가 없네요.ㅋㅋ

눈이 즐거운 세덱~식탁은 또 다음에 사야하나 봅니다.

오늘 봐둔 사이드 테이블이 하나 있는데 집이 어느정도 정리되면 와서 모셔가야 겠습니다.^^

모셔오면 사진 올릴께요~


* 사이드 테이블 구입기 : http://sweetsora.tistory.com/286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3동 219-1 (정자동 하이마트 옆)

전화번호 : 031-719-3888

영업시간: 토,일 ,공휴일 저녁 7시까지 영업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3동 | 세덱 분당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렐라양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