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마지막 날...

거리마다 사람들이 넘쳐나는 해운대


서울 가는 버스를 타기전에 간단하게 무언가를 먹어야 할듯해서 햄버거 매장을 기웃거렸습니다.

역시 햄버거매장도 줄이 엄청 길어서 햄버거 포기하고  간단하게 떡볶이를 먹기위해 해운대시장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역시 시장도 사람들이 많군요.




먹자골목으로 들어가보니 손님들이 가득한 분식점이 보여 순간 맛집이라 직감하고 여기서 먹기로 했습니다.

이곳도 매장은 포화상태...


그냥 가판에서 서서 먹기로 결정하고 떡볶이와 김밥 주문 완료 




엄청난 양의 튀김..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튀김!

맛있어 보이죠?

튀김손님이 많은 곳 입니다.



달달해 보이는 떡볶이

일반 떡볶이와는 다른 느낌의 소스입니다.




떡볶이와 오댕!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습니다.




해운대 전 지역 24시간 배달~

아주 착한 서비스를 하는군요~




스피드가 생명인 분식답게 바로 나오더군요.


와~^____^

가래떡과 큼지막한 오뎅까지 접시가 작아보일정도로 커다란 녀석들이 가득한 떡볶이

매콤 달달해 보이는 떡과 오뎅!

특히 오뎅! 싸이즈가 대박입니다.





커다란 가래떡에 충분히 소스가 배여 먹을만한게 생각보다 맛이 살아있네요. 

떡볶이 소스가 닭강정 소스처럼 달달하고 좀 특이하지만 맛있습니다.




특별할게 없어보이는 김밥의 등장!

먹어보니 김밥은 김밥천국의 그 맛보다 약간 나은 느낌이였습니다.



이곳은 김밥보다 떡볶이가 매력있는 곳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1동 | 상국이네김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렐라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