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08.27 04:00



 

 

 

 

이번주 힐링캠프 손님으로 서울대학교 출신 개그맨 서경석이 등장했습니다.

진짜사나이때문에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개그만 서경석이 오늘 힐링캠프의 손님으로 등장했습니다.

 

 

 

개그맨중에 서울대 출신에 육사수석까지 한 서경석이 오늘 힐링캠프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공부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서경석은 3개월 공부해서 서울대 합격했다고 하더군요~~~

 

 

 

 

 

 

 

서울대 합격 이전에 서경석은 1990년 육군사관학교 50기 신입생 수석으로 입학했으며, 이 당시에는 육사 수석합격자는 신문에까지 기사화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적성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자퇴하고 이듬해 재수를 해 서울대학교 불어불문학과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사실 서경석이 생활비를 벌며 학업을 병행한 이유는 어려운 집안형편 때문이었어요.

초등학교 6학년 때 아버지가 사업에 실패해 집안이 어려워졌고, 서경석의 아버지는 고3때 도저시 대학 보낼 형편이 안 되니 국가에서 모든 걸 지원하는 그런 곳에 가면 어떻겠느냐고 말씀하셔서 서경석은 육사에 지원하게 됐다고 합니다.

 

암튼 육수 수석에 서울대 합격까지~대단한 개그맨 인정 합니다.

 

 

 

 

서경석은 수능에서 고득점 받는 비법이 따로 있다라고 강조하며 그만의 특별한 공부 비법을 공개했고 그 공부 비법으로 유명 과외 강사로 인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개그맨이 된 후에도 계속 과외 선생을 했다고 합니다.

 

 

 

 

서경석은 무려 14세 연하의 어린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와 지금은 슬하에 귀여운 딸을 두고 있는데 사진만 봐도 마냥 행복해 하는 딸바보가 되었습니다.

 








Posted by 렐라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