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역 근처에 맛있는 짬뽕집이 등장했다는 소문을 듣고 찾가간 짬뽕필락!

 

2001 아울렛에서 쇼핑하고 저녁은 이곳에서!!!

위치는 중계 2001년 아울렛과 홈플러스 뒤편에 있고 주차는 그냥 골목에~~~

 

 

 

 

짬뽕필락은 2층에~~ 슝~

 

 

 

 

 

 

중국집이라 하기엔 너무나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창이 시원하게 있어서 실내가  깔끔합니다.

 

 

 홀과 룸으로 나눠져 있는데 우린 룸으로~~

그러다고 룸이 완전 분리된 공간은 아니고 그냥 파티션 정도??

 

짬뽕으로 유명한 곳이라 간단하게 깜뽕과 짜장 주문!!!

 

옆 테이블 탕수육 먹는거 보닌가 먹고싶은 마음도 살짝~~~ㅎㅎㅎ

탕수육은 다음 기회에~

 

 

 

 

 

 

 와~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짜장면과 그의 친구 양파와 단무지 등장!

 

윤기 좔좔 흐르는 짜장면!

전 아직도 중국음식은 짜장면이 최고인듯 ㅎㅎ

 

 

 

 

 

 

 

슥삭슥삭!

맛은 일반 짜장면과 비슷하지만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좀 덜 느끼하고  깔끔하다고 해야 할거 같습니다.

제가 배가 많이 고팠는데 양이 적다는 느낌도 살짝 들었지만 그래도 맛에 완전 만족!

 

좀 아쉬운게 있다면 수타면이 아리라는것~~~ㅎ

 

 

 

 

 

 

 

 

다른 배달 짬뽕과 다른점은 돼지고기살이 가득하고
얼큰하지만 맵지 않고 깔끔한 맛의 국물이 대박입니다~

기름없는 칼칼한 국물이 짬뽕 잘하는 곳 맞는거 같습니다.


짜장면은 좀 평범하지만 짬뽕은 갑!


 

 

 

 

 

가격은 그냥 평점.!

이정도 가격이면 깔끔한 중국집에서 한끼 식사로 가볍게 먹기 좋은거 같습니다.^^

 

참고로 배달은 안됩니다~ㅎㅎ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1동 | 짬뽕필락 하계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렐라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