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 12. 23. 21:40

 

 

로열 패밀리 윤태영과 그의 부인 임유진

 

오랜만에 윤태영이 택시에 등장하면서 차가 화재가 되었습니다.

 윤태영의 차를 본 김구라는 "본인 차가 맞느냐"고 물었고, 이에 윤태영은 "내 차가 맞다.  내가 직접 운전한다"고 이야기하자 김구라는 "보통 저런 차는 나이 지긋한 회장님들이 즐겨 탈 법한 차"라고 이야기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ㅎㅎㅎ

이서진도 인정한 로열 패밀리 윤태영의 차는 에쿠스 리무진이라고 합니다. 대략 가격이 1억3~1억 4천초반이라고 합니다.

 

 

 

 

 

 

 

 

이쯤해서 윤태영 부인과 아버지 이야기를 안할 수 없겠죠~

 

윤태영과 임유진은 2003년 저푸른초원위에 드라마에서 만나게 되었고 윤태영과 임유진은 극중에서 남매사이로 출연했습니다.

연인사이도 아닌 남매 사이를 연기하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하면서 2007년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화려하게 올렸습니다.

윤태영의 7살 연하인 아내 임유진은 그룹 '히트'의 가수로 활동하다 배우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임유진이 출연작은 저푸른초원위에, 논스톱2, 분신사바, 까불지마에 출연했지만 결혼 후 브라운관에서는 볼 수 없었습니다.

 

 

 

 

윤태영과 임유진 결혼식에 MB까지 참석했다고 하니...정말 대단한 집안인거 인정 합니다.

윤태영 아버지인 윤종용씨는 2000년부터 2008년 5월까지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 지내셨던 대단한 분이라고 합니다.

 

이서진도 인정한 윤태영!!

윤태영이 상속받을 재산만도 450억....일반인이 죽어라 일해도 벌기 힘든 돈을....부모 잘만나 상속받다니 많이 부럽습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