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롯데백화점에서 전철역 나가는 4번 출구에서 찾은 사회적기업 Store 36.5 CAFE를 다녀왔습니다.

 

 

 

아담하고 가기자기한 느낌과 사회적기업이라는 문구가 절 확 끌어당긴 카페!

 

 

 

 

내부모습!

위치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고 나가고~~장사는 잘되는것 같습니다.

 

 

 

 

 

 Store 36.5 CAFE는 사회적기업인 그라나다 커피를 이용해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고는 곳 입니다.

 

커피 특징상 농약을 많이 치는 3대 작물이라고 하는데 공정무역을 통해서 들어오는 그라나다 커피는 농약 뿐 아니라 화학비료를 쓰지 않는 친환경 농법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자연과 사람이 함께 사는 녹색 지구를 지킨다고 합니다.

 

이왕이면 공정무역을 통한 사회적기업의 커피를 이용하는게 좋을거 같은 생각이 팍팍 듭니다.

 

 

 

 

 

주문한 녹차라떼와 아메리카노!

 

녹차라떼도 맛있고 커피향도 좋고 커피는 제 스타일 입니다.  녹차라떼는 3,000원 아메리카노는 2,500원

가격 참 착하죠?

 

착한 가격에 착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카페 곳곳에 잡지와 책들이 있어서 혼자와서 책 보면서 커피 마셔도 좋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라나다 원두 판매!

100g-> 6,000원 , 200g-> 11,000원

 

 

 

 

제가 어디가면 커피 맛있다고 원두를 사오지 않는데 이곳 카페에서 파는 그라나다 원두의 커피는 참 맛있어서 집에서 먹을려고 100g구입해서 갈아왔습니다~

앞으로 이곳 커피를 쭉 이용할듯 합니다. 친환경이고 사회적기업이라 좋은일도 하고~~~

 

 

위치는 노원역 4번 출구 지하 롯데백화점 식품매장 입구에 있습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