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4. 1. 7. 13:02

 

 

아...슬픈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군복무중인 가수 이특과 누나인 박인영 남매가 부친상과 조부모상을 당했습니다.

뉴스에 따르면, 6일 오전 9시 30분경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의 한 아파트에서 이특의 아버지와 조부모가 숨진 채 발견됐고, 경찰이 출동했을 때 이특의 아버지와 조부모 모두 사망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이특의 부친은 치매를 앓고 계셨던 이특의 할머니 할아버지를 극진히 봉양해 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사업 실패로 억대의 빚을 져 집을 차압당한 상황에 몰려 부모를 요양병원에 입원시키기로 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장에서는 이특의 아버지 유서도 발견되어서 자살로 추정한다고 합니다.

 

현재 이특과 누나인 박인영이 빈소를 지키고 있고 많은 조문객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특 누나인 박인영은 1982년생으로 뉴질랜드에서 고등학교와 대학을 다녔고 외교관과 아나운서가 꿈이었던 박인영은 이후 유학생활을 접고 배우가 되기 위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해 현재 동 대학원에서 연극학을 공부하고 있다.

그녀는 이특과 함께 방송에 몇번 출연해서 재미있는 누나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09년 대학로 인기 코믹 연극 '뉴보잉보잉' 오디션에서 6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으로 뽑혔다. 그리고 영화인  '저스트 프렌즈'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조부상과 부친상을 당한 박인영과 이특 남매...

하루빨리 슬픔을 극복하길 바랄께요...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