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4. 1. 13. 07:00

 

 

 

추운 겨울 따끈따끈한 로맨스가 찾아왔습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2에서 보는동안 제 심장이 뜨거워지 느낌을 시즌3에서도 느낄 수 있을까요?

 

솔직담백한 딱 30대의 걸맞는 연애, 사랑, 일, 열정...30대에서 멋진 사랑을 할 수 있다는 만화속 주인공이 된것 같은 여주인공의 로맨스~~

이번 시즌도 심장이 뜨거워 질 수 있을까~~김소연과 성준의 로맨스가 필요해3 기대해 봅니다!

 

 

 

 

 

신주연(김소연)32세

홈쇼핑 뉴브랜드팀 팀장. 경력 9년의 패션 MD.

연약하다. 두려움이 많다. 순수하고, 따뜻하다. 올곧다. 그러나 이건 그녀의 타고난 천성이고,
스무살까진 그럭저럭 천성대로 살았다.
서른두 살, 9년의 직장 생활동안 알게 됐다. 천성대로 살다가는 지고, 깨지고, 밟히고, 속고, 이용당한다는 걸.
그래서 가면을 쓰고 자신을 위장하게 됐다.
'까탈스럽고 예민하다. 현실적이고 계산적이며 이기적이고 성공지향적이다. 지고는 못산다. 억척스럽고 강단있다'
'그녀는 갑각류일지도?!’가 현재 직장동료들의 평가. 그래서 남들에게 견제 당하고, 미움 받고, 차갑다고 욕도 먹지만.
그녀는 그게 편하다고 생각한다.
만만하게 생각하는 사람들한테 당할 만큼 당했으므로. 어차피 경쟁사회고 약육강식이이다.
짓밟히고 동정을 받느니 짓밟고 이겨서 욕을 먹는게 낫다. 그렇게 살면서 이제는 스스로 본성을 잊게 되었다.

복잡한 연애는 싫다. 서로 행복한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연애기간 일 년이 넘어가면 '그 놈이 그놈이다'라는 사실을 안다. 그리고 ‘그놈이 가면 다른 놈이 온다’는 것도 안다.
연애가 끝나면 왜인지 안심이 되는 여자. 반복된 실패가 연애에 대한 기대를 남김없이 없애버렸다.
연애의 절정은 딱 한번뿐이므로 그 절정이 끝났으니 헤어지는 것이 당연하다 받아들인다.
여자들끼리의 우정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실패한 수많은 연애에도 그녀는 ‘사랑’이라는 게 포기가 안된다. 스스로 생각해도 한심하다 생각한다.
가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가 스물스물 본능적으로 올라온다. 그럴 때 그녀는 생각한다. ‘내가 약해지고 있어!’라고.
그럴 때는 홍삼 엑기스를 먹는다. 홍삼 매니아. 피곤할 때도 홍삼, 고민이 많을 때도 홍삼.. 말하자면,
이 여자에게는 홍삼이 누군가의 담배 대신이다.
다른 사람 앞에서 울지 않은지 십년은 된 듯. 눈물이 나오면 당황한다. ‘
어어, 왜 눈물이 나오지, 나 왜 이래?’라는 식이다.
어떤 선택을 할 때는 최대한 감정을 자제하고 이성적인 판단을 하려고 애쓴다.

 

 

 

 

주완[Allen Ju](성준)26세


 

신주연의 엄친아. 말 그대로 ‘엄마 친구 아들’. 신주연의 엄마가 그를 맡아 키웠다.
어린 그와 놀아주는 것은 당연히 신주연의 몫.
신주연의 기억 속에 그는 똥오줌 못가리던 어린 아기, 목욕시켜 키운 소년에 불과하지만, 그에게 신주연은 하나의 ‘세계’다.

9살에 미국으로 이민. 고등학교 때부터 재능을 발휘, 직접 작곡한 데모시디를 돌렸다.
인터넷 사이트에 곡을 올리고 홍보에 매진했다. 그 무모함에 감춰진 진짜 실력이 세상에 드러나는 건 2년이면 충분했다.
빌보드 TOP100에 자신의 곡을 올렸다. 마침 K-pop 붐이 분 것은 주완을 위해 준비 된 것만 같은 일이었다.
대형음반사를 떠나 자신이 만든 회사가 유명 아이돌 기획사와 파트너 쉽을 체결하게 된다.

그것을 계기로 한국행 비행기를 탄다. 그렇게 17년만에 한국에 돌아왔다. 그녀를 만나는 것도 17년만이다.
곧 싱싱을 만나게 될 것이고, 우리는 함께 예전처럼 살게 될 것이다...
단지 ‘궁금했을 뿐’이다. 어릴 적에 썼던 그림일기에 날마다 나오는 ‘싱싱’이란 여자.
싱싱이 목욕을 시켜줬다, 싱싱이 그네를 태워줬다, 싱싱이 숫자를 가르쳐줬다, 싱싱이 신발을 바로 신는 법을 가르쳐줬다, 싱싱이랑 축구했다, 기타등등.
한국에 돌아오게 되었을 때, 그 일기 속의 싱싱이란 여자가 궁금했고 그리웠다.

 

 

로맨스가 필요해3는 연상연하 커플로 진행될듯 하네요~~~ㅎㅎㅎ

 

1월 13일 월,화 밤 9시40분 첫회!!

본방 기대합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