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4.01.20 20:28

 

 

 


황정민 아내 김미혜는 뮤지컬 배우이며 현재는 뮤지컬 제작자이며 1인 기획사로 시작한 샘컴퍼니 회사의 대표이사로 있습니다. 소속 연기자로는 남편인 황정민과 있는데, 강하늘, 박정민, 최우리, 정재헌, 이원석 등 뮤지컬 배우가 있습니다.


 

 

 

 

영화배우 겸 탤런트 황정민은 1970년 9월 1일 경상남도 마산이 고향이며 이전 무릎팍 도사에 나와서 강호동과 중학를 같이 다닌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둘은 학창시절에 잘 몰랐다고 합니다.

 
황정민과 부인 김미혜는 계원예술고등학교 동창으로 학창시절에는 별 느낌이 없었는데 1999년 뮤지컬 캣츠에 출연하게 되면서 이때 다시 김미혜를 만나서 반했다고 합니다.

 

 

 


당시 황정민의 경제력은  연봉 3백만원으로 형편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녀사이는 경제력은 다는 아니죠~~

결국 황정민 김미혜 커플은 6년 정도 연애를 하고 2004년 9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2006년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결혼당시 황정민이 프로포즈 없이 결혼해서 지금도 결혼기념일때면 구박을 받는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황정민이 나오는 영화는 리얼이 살아있고 웃는 모습이 매력있어 좋아하는 배우 중 한명인데 이번에 한혜진과 함께 '남자가 사랑할때' 영화도 기대됩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해인

    황정음 이요?

    2014.01.21 08:26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