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4. 2. 7. 14:08

 

 

 

소치 올림픽 전부터 이슈가 되었던 안현수선수와 여자친구 우나리가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번 소치 올림픽에 러시아 쇼트트랙 대표팀으로 출전한 한현수(빅토르안) 선수와 여자친구 우나리의 다정한 모습도 공개됐었습니다.

 

 

 

안현수는 자신의 팬이었던 우나리와 몇 해 전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며, 안현수 보다 한 살 연상인 그녀는 1년 여 전부터 러시아로 건너와 안현수의 뒷바라지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 이라고 합니다.

러시아대표팀은 안현수를 배려하기 위해 여자친구인 우나리 씨에게도 AD카드를 발급해주며 올림픽 기간 동안 동행하도록 배려했다고 합니다. 

 

 

 

 

 

안현수 선수가 왜 러시아 선수가 되었는지 궁금하시죠?

 

 안현수 선수는 1985년 태어나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2006 토리노 동계올림픽에서 3관왕과 2003년~2007년 세계 선수권

5연속 제패를 이룬 역사상 가장 화려한 선수 중 하나입니다.

국제 대회에서만 금메달을 무려 46개 이상 획득하고 이번 소치올림픽에서도 다관왕이 유력한 선수입니다.

하지만 이런 선수가  한국이 아닌 러시아 선수로 출전한 이유는 바로 빙상연맹에서 오래된 파벌싸움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한국체육대 출신인 안현수선수는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도 대우를 제대로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토리노 올림픽 당시 코치간의 파벌싸움으로 남자팀이 아닌 여자팀에서 훈련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힘든 파벌싸움에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그래도 꾿꾿히 쇼트트랙을 이어가던 안현수선수에게 큰 사건이 하나 생깁니다.  성남시청의 소속이었던 안현수선수는 새로운 시장이 부임하자 팀이 해체되어 버렸습니다.

 

속팀을 잃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안현수 선수는 러시아측에서 좋은 조건과 대우를 약속하는 제의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결국 러시아로 귀화를 하고 소치올림픽에 러시아선수로 출전하게 된것이라고 합니다.

 

안현수가 나라를 배신한것이 아니고 나라가 안현수를 버린겁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소치올림픽에서 안현수선수가 많은 금메달을 획특하면 과연 어떨까요....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