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4. 3. 7. 12:53

 

 

꽃보다할배 3번째 이야기~

이번에는 유럽의 아름다운 나라 스페인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스페인편 주제는 '중급 배낭여행'이며 용돈도 기존 1인당 하루 10만원에서 더 줄여서 더 하드해졌다고,

 또한 이서진이 스케줄상 늦게 합류하면서 앞부분에서는 할아버지들만의 진짜 배낭여행기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순재 할배는 이전까지는 단순한 연장자였자면 스페인편 1회 관전포인트도 리더 이순재다 할배라고 합니다.

박근형 할배는 지금까지는 로맨티스트였다면 이번엔 '청년 박근형'이라는 별명을 붙였을 정도로 더 건강하고 주체적인 모습과 백일섭 할배는 전혀 달라지지 않은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짧은 티져속에 공개된 스페인과 꽃할배들 한번 볼까요?

 

 

 

 

 제가 너무 가보고 싶었던 스페인의 아찔한 도시의 론다 누에보다리(Puente Nuevo)

 

 

 

 

 

인터넷에 공개된 이서진의 난투극?

 

어떤 내용일지 궁금합니다.

 

 

 

 

미리 공개된 이서진 인증샷

 

지금까지 이서진이 노력하지 않는 천재형의 모습이었다면 스페인편에서는 이서진 역시 달라진 모습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스페인은 사실 영어도 그렇게 잘 통하지 않고 본인이 전에 가봤던 곳도 아니여서 예습이라는 걸 했다고 합니다.

 

 

 

 

 

도착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출발은 마드리드만 제작진이 준비하고 나머지는 할배들과 이서진이 어딜갈지 어떤 구경할지 모든걸 결정했다고 합니다.

10일동안 방대한 스페인을 구경하고 영상을 담아왔다고 합니다.

 

꽃할배들은 스페인을 좋아했다고 하는데 이순재, 박근형은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서 좋아했다고 하며 신구, 백일섭은 새벽 2,3시까지도 깨어있고 북적거리는 술집도 많이 있어서 좋아했다고 합니다.

 

 

 

 

 

 

 

 

 

 

 

 

 

꽃할배 스페인편 관전포인트는 스페인이라는 나라의 풍광과 바르세로나의 건축가 가우디의 작품과 할배들의 중급 배낭여행하는 모습을 중점으로 보면 된다고 합니다.

 

 

3월 7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꽃보다할배' 스페인편!

꽃할배와 짐꾼 이서진이 함께 만든 그들의 재미있는 여행이야기 기대가 됩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