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할려고 구입한 CK 직구한 시계가 왔습니다.

 모델명은 K2A27120

구입싸이트 http://www.ashford.com/

가격은 $445 -> 쿠폰타임세일로 $99 구입했습니다.

놀라운 가격이죠?

지금은 $259 입니다.^^

제가 운이 좋았나 봅니다. ㅋㅋ

 

 

상자가 금속으로 럭셔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좀 있어 보이네요.ㅋㅋ

선물하기 딱 좋게 포장이 되어서 왔습니다.

 

선물용이라 살살 만지면서 사진 찍었습니다.

 

 우리나라 최저가 390,000원

제 구입한 가격 $99(115,000원) 정말 대박쇼핑인듯 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더군다나 오토매틱이여서 더욱 고급스럽고 좋은건 부담없이 평소에 착용하기에 좋은 상품이라는 것입니다.

 직구 성공! 

빨리 선물 줘야 겠습니다

 

ck 시계 구입 이전 포스팅  http://sweetsora.tistory.com/158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지훈

    안녕하세요 저도 k2a27120 시계 사고 싶은 삶인데 99$에 파는 기간이나 시간은 언제 알수 있는거죠??ㅠㅠㅠ
    pjh89good@naver.com 메일좀 주세요 ㅠㅠ

    2012.08.28 20:34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운좋게 구입한거라....
      자주 싸이트 들어가서 세일정보 확인하셔야 할듯 합니다....

      2012.08.31 09:10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