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맛집 수타우동 "야마다야"

 분당에 다녀오다가 수타 일본식 우동으로 유명한 야마다야에 다녀왔습니다.

옛날부터 우동 맛있기로 유명하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너무 멀어서 쉽게 갈수가 없었는데 기회가 왔습니다.ㅎㅎ

두둥둥~

 

 외부 모습 입니다.

생각한거랑 틀리게 소박해 보입니다.

우린 기다리지 않았는데 식사시간에는 좀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곧바로 자리잡고 메뉴판 집중 탐구~^^

항상 고민하는 메뉴판 탐구시간~ 처음오는 식당은 고민이 심해집니다.ㅋㅋ

한참 고민끝에 덴뿌라정식과 자루붓가께 냉우동 주문 완료 했습니다.

 

 식사시간도 아닌데 사람들 많죠?

종업원들도 분주하고 식당 분위기는 살짝 정신이 없습니다.

조용히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닙니다.

 

 이곳이 바로 수타면을 만드는 곳입니다.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유리로 되어 있네요.

 

 주문완료후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좀 늦게 나오네요.

그래도 맛있게만 나오면 된다는 마음에 사진 찍으면서 기다렸습니다~

 

 자루붓가께 냉우동이 나왔습니다. 메밀 국수랑 비슷한데 면만 수타우동면 입니다.

서비스로 롤이 두개 나오네요~굿!!!

 

 

 면이 일반 파는면과 틀립니다. 아주 탱탱해 보이죠?

 

롤과 소스에 빠진 우동입니다.~ㅋㅋ

냉우동 맛있어 보이죠? 전 깨의 고소함이 가득해서 더 좋습니다~

 

 수타면의 특징인 쫄깃한 면발이 너무 좋습니다.

쫄깃쫄깃 오동통통~ㅎㅎ

 

  덴뿌라정식 입니다.

정식답게 잘 나오네요.

5가지 종류의 튀김, 롤, 샐러드까지 깔끔하게 나옵니다.

 

 아~~ 덴뿌라우동!!!

정말 최고입니다. 맑은 국물에 튀김과 탱탱한 면발~

기존의 먹었던 우동이랑은 많이 틀립니다. 일본식 우동이라고 하는데 멈출수 없는 맛을 자랑하고 있네요.

국물까지 다 먹었습니다. ㅎㅎ

 

각종 튀김 입니다.

금방 튀겨서 나온거라 맛있습니다. 일식집에서 먹는 튀김맛!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야마다야 우동은 한번 드셔보신 분들은 단골이 될듯 합니다. 맑은 우동국물이 정말 일품입니다^^

면요리를 좋아하시거나 일본식 우동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

주소 :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26-7 굿모닝 프라자 101호

Tel : 031-713-5242

영업시간 : 오전 11~호후 9시 (3~5시 준비시간 입니다)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시설은 잘되어 있습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