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05.22 09:34


 

아침부터 god  출신의 손호영 여자친구의 자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여자분의 변사체는 15일 서울 강남 미성아파트 인근에서 발견되었고 불법차량으로 알고 신고가 들어와 견인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소유주가 나타나지 않아서 차량 내부를 살펴보니
그 안에 여성 변사체가 있었고 차량 내부에서 시신과 함께 번개탄, 수면제 한통과 유서가 발견었다고 합니다.

유서도 함께 발견되었는데 ‘빚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는 내용과 ‘손호영에게 서운하다’ 등의 내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자친구의 자살은 손호영도 경찰서 측의 연락을 받기 전 이 사실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한 상태였다라고 합니다...

 

현재 손호영은 조사 후 너무 큰 충격으로 인해 입장을 전할 여유조차 없는 상황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여성의 사인은 자살로 추정되는 가운데"최근 손호영의 앨범 작업 관계로 바빠짐에 따라 사소한 다툼이 있긴 했으나
이런 사건으로 확대될 정도는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전해 집니다.


손호영 여자친구에 대한 많은 소문이 많이 돌았지만 동거녀도 아니고 연예인도 아닌 일반인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결별한 상태도 아니고 잘 지내고 있었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사건에 손호영 본인이 누구보다 충격이 큰 상태라고 전했집니다.


안타까운 소식에 큰 상처를 받았을 손호영...
활동 중단과 함께 한동안 tv에서 손호영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 속보 - 


경찰에 따르면 24일 오전 4시40분께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 온누리교회 공용주차장 안에 세워둔 카니발 차량에서 손씨가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시도하다 차량 밖으로 피신해 있는 것을 시민이 발견해 신고했다고 합니다.


경찰 관계자는 "자살을 하려고 피운 번개탄이 차량 내부에 옮겨붙으면서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내부가 많이 타서 유서 등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며 현재 정밀 감식 중"이라고하네요.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