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05.23 22:03

나영석 피티의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배낭여행 예능!

 

 "꽃보다 할배"

 

1박2일에서 최고의 예능 작가로 인기가 높았던 나영석 티디의 새로운 작품  입니다.

 

지난해 CJ E&M으로 이적한 나 PD가 tvN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 프로그램의 '꽃보다 할배"가 탄생했습니다.

시작부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제목부터가 재미 있습니다.
일찌감치 출연을 결정한 이순재, 신구, 백일섭에 이어 마지막으로 박근형까지 합류하면서 그야말로 노년의 F4, '꽃할배' 4인방이 완성됐다.

나영석 피디는 어제 네 분을 모시고 첫 사전촬영을 가졌다고 합니다. 꽃할배 f4는 워낙 친분이 두터우셔서 이번에 떠나는 배낭여행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습니다.

 

 

'꽃보다 할배'는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여행 버라이어티다. '맏형' 이순재부터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프랑스와 스위스 등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며 노년의 명품 연기자들이 생애 처음으로 함께 떠나는 배낭여행 이야기란 콘셉트만으로도 이미 방송가 안팎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과연 나영석 피디는 꽃할배들과 어떤 버라이어티를 만들기 기대해 봅니다.

 

 

 

꽃할배의 공항패션 입니다.

배우 이서진...두손모아 공손히...힘든 여행이 될듯해 보입니다.ㅎㅎㅎ

참고로 배우 이서진은 꽃할배의 통역사겸 짐꾼(?)으로 선발 되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꽃보다 할배' 팀은 6월 2일 짐꾼(?)과 통역을해줄 배우 이서진과 함께 촬영차 프랑스로 출국했으며 7월 초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