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06.09 16:59

갈수록 시청률이 상승하는 진짜 사나이

지난주 산악 포병부대인 화룡대대에서 전출된 진짜사나이들... 다음 부대는 어디 일까요?

 

 

 

이들은 지난 5월27일부터 5박 6일 동안 대구 제 50보병사단 강철부대에 입대했습니다.

진짜사나이에 미르가 빠지고 배우 장혁과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 두 명의 신병이 들어오며 새로운 2막이 열렸습니다.

 

진짜 사나이에 출연에 의외의 인물인 장혁....

군대 병역비리로 한참 말이 많았던  장혁이 왜 군대프로에 나오게 되었을지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김수로 등 기존의 멤버들에게는 이번 입대가 세 번째 입대이지만 새롭게 투입된 장혁과 박형식에게는 새로운 경험이였습니다.

장혁은 군대를 다녀왔지만 박형식에게는 완전 새로운 경험이였습니다.

 

 

 

 

장혁과 박형식은 자대 배치 전 신병교육대대에 입대해 군사 기초훈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번 편 부터는 열혈 병사 장혁과 군대 문화에 어리바리한 박형식이 보여주는 서로 다른 모습을 비교해 보는 재미가 있을 거라고 합니다.

과연 구멍병사진 손진영이 이번에 새로 들어온 박형식에게 구멍병사 자리를 넘길지...궁금해 집니다.

 

 

 

 

 

 

 

 

 

 

(사진출처:MBC 진짜사나이 캡처)

 

강철부대에서 '군대의 꽃'이라 불리는 유격훈련을 함께 받으며 전우애를 보여줄거라 합니다.

후임이 생긴 다섯 명의 이등병들이 어떻게 변화된 모습을 보일지, 신병인 장혁과 박형식은 어떤 모습으로 군 생활에 적응할지 궁금해 지는 진짜 사나이!

정말 새류온 신병들이 진짜 사나이가 될지~앞으로 이들의 활약이 궁금해 집니다.

 

이번에 김수로의 어째 부상으로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하차는 없을거라고 하는군요.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