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amas

청계천을 지나갈때마다 몇번이나 지나갔지만 사람들이 항상 대기 중이라...먹을 수 없었던 카페마마스.

이번에는 기다려서라도 먹을려고 추운데 밖에서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옆으로 길어서 생각보다 테이블 수가 적습니다.

주문은 셀프방식이며 작은 주방에 직원이 7명은 넘는 듯 합니다.

저 작은 매장에 사람들이 옹기종이 모여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찍은 외관 모습 입니다.

이 추운날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좀 있죠?

추운데 기다린다는건 맛있다는 거겠죠?

 



밖에서 기다리면서 몰 하겠습니까~~메뉴판 구경하고 사진 찍고~~ㅎㅎ

근데 추워서 많이 찍을 수도 없네요~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다 자리가 나서 들어왔습니다.

맛있는 딸기 쥬스와 머슈룸파니니 주문 했습니다.

메뉴 가격은 비싸지도 착하지도 안습니다~~~그냥 요즘 평균 가격인듯 하네요~^^

근데 과일 쥬스는4,000원~4,500원 정도 비슷한 분위기의 다른 곳에 비해서 좀 저렴하다는 느낌도 살짝 드네요~


드뎌~~머슈룸 파니니가 나왔습니다.

셀프라 직접 가지고 갔습니다.ㅋㅋ

오픈에 눌러서 구운 파니니 치즈가 많이 들어 있어서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죠?

 

치즈와 버섯이 듬뿍~~

생각보다 양이 좀 많아서 혼자 먹기에는 살짝 많지만 그러다고 둘이 먹기에는 많이 부족한 양 입니다.

 


생과일 딸기쥬스

계절별로 과일쥬스가 틀린데 지금은 겨울이라 딸기쥬스가 시켰습니다. 약간 달달한게 진하고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시럽 조금만 넣어달라고 해야 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달달한 음료는 그리 좋아 하지 안거든요~ㅎ

 

내부 모습 입니다.

사람도 많고 좁아서 넓게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자리에서 몇컷만 찍었습니다.

날좋은 봄날 테라스에서 브런치 먹기위해 다시 방문 해서 실내 분위기랑 메뉴 사진 더 업데잇을 해야겠습니다.

--------------------------------------------------------------------------

주소: 서울 중구 수하동67 센터빌딩1층

02-6030-898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카페마마스 청계천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