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08.04 16:21



 

진짜사나이

 설민호 분대장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아내를 위해 부교에서 깜짝 프로포즈를 준비했습니다.

 

 

 

 

선임들과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설민호 분대장이 결혼 전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설민호 분대장을 위한 깜짝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하기로 했다.

'진짜 사나이'의 맏형 김수로는 체육대회 응원단장에 이어 프러포즈 디렉터로 변신해 군인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하고자 발벗고 나섰다. 다른 멤버들 역시 부대의 허락 하에 프러포즈 시나리오 구상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 중 군대 연애박사 장혁은 "여자에게 프러포즈에 대한 환상을 주고 의미와 깊이도 부여해야 한다"면서 "도하부대의 상징인 부교 위에서 장미꽃을 전달하자"고 적극적으로 프러포즈 작전을 세웠다.

 
뿐만 아니라 샘해밍턴은 자신의 처지와 같이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분대장의 마음을 이해하며 분대장의 아내를 맞이할 사랑의 큐피드 역할을 자처했다.

손진영과 귀여운 아기병사 박형식은 축가 연습에 몰두해 완벽한 프러포즈를 준비했습니다.

 

지금까지 설민호 분대장의 나이가 비밀이라고 안나왔는데 알고보니 92년생이며 박형식보다 한살 동생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부터는 설민호 부인 사진입니다.

설민호 분대장이 보인의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인데~ 둘이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설민호 분대장은 혼인신고만 하고 아직 결혼식을 못올려 휴가때 예식장을 예약하고 제대 후 2014년 2월 2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참고로 부인은 유치원 교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두분의 결혼식 사회자로 개그맨 서경석이 맡기로 약속했다고 합니다.

 두분 결혼 축하 합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