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 8. 7. 06:37


6일 방송된 SBS ‘화신’ 에 출연한 이정현이 중국에서누리고 있는 엄청난 인기에 대해 입을 열었다. 


게스트들의 여러 풍문들이 공개된 가운데 이정현은 “중국 활동으로 벌어들인 총수입이 SM-YG-JYP의 수입 총액과 맞먹는다는 게 사실인가?” 라는 질문을 받게 돼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대해 이정현은 한국에서 1집 활동을 하며 벌어들인 수입이 훨씬 많았다며 중국 활동의 수입에 대해 부풀려진 감이 있다고 설명했다. “어떻게 대한민국 3대 기획사의 총수입에 맞먹을 수 있나” 라고 이정현은 적극적으로 해명했지만 MC들은 호락호락하게 넘어가지 않았다. 


특히 풍문 취재 전문 봉태규는 “한국 언론에 공개된 내용만 말하겠다” 라며 이정현이 중국 내 해외 배우 차트 1위, 메인 채널 드라마 주연, 각종 광고 섭렵을 하는 등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자료를 전했고 이어 그녀의 개런티가 장쯔이와 동일한 수준이라고 말해 듣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 과정에서 2009년 기준 장쯔이의 개런티가 29억이었다는 자료까지 공개된 상황. 


또한 이날 방송에서 이정현은 이 같이 엄청나게 벌어들인 수입으로 인해 신곡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박찬욱을 섭외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니냐며 질문을 받기도 하였다.






또한 가수 이정현이 바쁜 스케줄로 떡실신한 사진을 트윗에 올리기도 했는데,  “베이징에서 떡실신..내일부터는 다시 한국 스케줄 고고”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지난 5일 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이정현은 빡빡한 스케줄에 지친 듯 떡실신 상태로 침대에 뻗어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Posted by 렐라양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