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 8. 9. 05:29




지난 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장혁은 운동을 위해 필라테스를 배우려다 인연이 되어 결혼한 아내 김여진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방송에서 장혁은 “내가 군대 갔을 때 아내 나이가 32~34살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애를 먼저 갖고 내가 촬영 중이던 작품 후에 결혼식을 올렸다”며 “내가 원하던 대로 됐지만 소속사와 부모님은 반대였다”고 전했다.


당시 장혁은 상의 없이 아내 김여진과 임신을 계획해 여행을 떠났다고. 그는 “내 신의 한수가 맞았다. 아들이 태어나면서 싹 변했다”고 덧붙였다.




동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C2WRhIgHfZM&feature=share&list=UUiBr0bK06imaMbLc8sAEz0A




장혁의 아내인 김여진씨는대학에서 무용을 전공하고 국내외 주요 공연에서 활발한 활동을 한 무용수 출신이다. 


2002년에는 한 피트니스클럽에서 필라테스 강사로 일하다 스승과 제자로 장혁과 만나 한 달에 한 번 함께 밥을 먹는 사이에서 시작해 연인이 되었다. 2004년 장혁의 갑작스러운 군 입대로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꾸준하게 사랑을 이어가 어려울 때 항상 곁을 지켜준 김씨와 2008년 결혼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