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 8. 20. 21:23



 

인터넷 방송시절 '김구라, 황봉알'의 문희준 막말 디스!

 

 

 

오늘 화신에는 핫젝갓알지 문희준이 출연해 김구라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한다.

한때 김구라의 문희준 욕으로 사이가 안좋던 두사람은 절친노트를 통해 화해후 같이 MC까지 하면서 친해졌고,

 

 

 

최근 tvN 택시를 통해 문희준에서 '내가 욕으로 널 다시 살린 거다'라며 농담을 할 정도로 잘 지내고 있다.

 

 

 

이런 두 사람이 문희준은 과거 김구라와 앙숙 관계였던 시절, SBS ‘절친노트’를 통해 처음 대면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한때 앙숙이었던 김구라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격 공개하였다.

 

 


문희준은 과거 ‘절친 노트’를 통해 김구라와 첫 대면을 한 후 그의 사과를 받아들여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자신이 진행하던 한 인터넷 방송에서 문희준에 대해 폭언을 서슴지 않았던 것을 두고 김구라는 방송을 통해 사과의 말을 전했던 것. 


이에 문희준은 당시 사전에 얘기되지 않은 상태로 김구라와 촬영팀의 급습을 받아 당황했다고 말을 이었다. 또한 방송에서 그려진 것과는 다르게 “사실 하루 만에 풀릴 앙금의 크기는 아니었다” 라며 당시 진정한 화해를 한 것은 아니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녹화 후 일주일 뒤 김구라는 문희준에 개인적으로 연락해 술을 사주며 진심으로 다시금 사과의 말을 전해 문희준을 감동케 했다고 한다. 문희준은 당시의 우스꽝스러운 상황과 김구라의 성대모사를 하는 등 큰 웃음을 전달한 동시에 김구라에 대해 “괜찮은 형이라고 느끼게 됐다” 라고 그를 추켜세우기도 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