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08.27 04:00



 

 

 

 

이번주 힐링캠프 손님으로 서울대학교 출신 개그맨 서경석이 등장했습니다.

진짜사나이때문에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개그만 서경석이 오늘 힐링캠프의 손님으로 등장했습니다.

 

 

 

개그맨중에 서울대 출신에 육사수석까지 한 서경석이 오늘 힐링캠프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공부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서경석은 3개월 공부해서 서울대 합격했다고 하더군요~~~

 

 

 

 

 

 

 

서울대 합격 이전에 서경석은 1990년 육군사관학교 50기 신입생 수석으로 입학했으며, 이 당시에는 육사 수석합격자는 신문에까지 기사화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적성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자퇴하고 이듬해 재수를 해 서울대학교 불어불문학과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사실 서경석이 생활비를 벌며 학업을 병행한 이유는 어려운 집안형편 때문이었어요.

초등학교 6학년 때 아버지가 사업에 실패해 집안이 어려워졌고, 서경석의 아버지는 고3때 도저시 대학 보낼 형편이 안 되니 국가에서 모든 걸 지원하는 그런 곳에 가면 어떻겠느냐고 말씀하셔서 서경석은 육사에 지원하게 됐다고 합니다.

 

암튼 육수 수석에 서울대 합격까지~대단한 개그맨 인정 합니다.

 

 

 

 

서경석은 수능에서 고득점 받는 비법이 따로 있다라고 강조하며 그만의 특별한 공부 비법을 공개했고 그 공부 비법으로 유명 과외 강사로 인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개그맨이 된 후에도 계속 과외 선생을 했다고 합니다.

 

 

 

 

서경석은 무려 14세 연하의 어린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와 지금은 슬하에 귀여운 딸을 두고 있는데 사진만 봐도 마냥 행복해 하는 딸바보가 되었습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