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09.02 23:19



 

 

 택시에서 이서진이 연예인 재벌이야기를 하면서 윤태영과 이필립이 로열패밀리로 지목 되었습니다.

이전부터 이 둘은 연예인 재벌 2세로 유명했죠~!

 

 

 

 

 

이필립은 몇년전 시크릿가든으로 더욱 유명해졌고 아버지가IT기업 STG그룹의 최고경영자를 맡고 있는 이수동 회장의 아들로도 유명합니다.

STG기업은 미국 국무부가 선정한 최고 IT기업이다. STG는 연간 매출액이 2000억원 이상인 글로벌 기업으로 정직원 1700여명에 전 세계 35개의 지점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이수동 회장은 당대 최고 통신회사 MCI 기술이사 자리를 박차고 나와, STG를 창립한 입지전적인 인물입니다.

특히 STG는 백악관 사이버테러 대응 보안 지정업체이며, 미국방부와 국무부가 주요 고객이라고 합니다.

이필립 역시 미국 명문 보스턴 대학 출신으로 조지워싱턴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밟은 엄친아입니다.

 

 

 

 

 

 이필립의 미국 집 !

어마어마한 저택이네요.

 

 

 

 

 

한편 윤태영은 미국 일리노이주 웨슬리안 대학을 졸업한 윤태영은 윤종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아들로 현재 상속받을 유산만 450억원대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2007년 윤태영 임유진의 결호식에는 재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으며, 당시 이명박 대통령은 물론, 정재계 초호화 인사 200여명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윤부회장은 아들 윤태영이 미국에서 펀드매니저로 활동하기를 바랬다고 합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윤태영씬 연길 곧잘해 그런의심 없었는데
    이필립씨는 발음 연기 다 손발 오글거릴정돈데 왜 나오지했더니 역시나 빵빵했군요

    2013.09.03 03:25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