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 9. 8. 20:59



 

 

진짜사나이 - 이기자 수색대대편을 통해 '우리 형근이~'로 불리우는 김형근 이병이 불침번후 야식타임을 통해 생애 첫 뽀글이를 맛보게 되었다.

 

이날 샘 해밍턴, 손진영 등은 능숙한 솜씨로 뽀글이를 만들었지만 김형근 이병은 아직 뽀글이에 서툰 모습을 보였다.
결국 김형근 이병은 뽀글이의 물 조절에 서툰 바람에 어찌할 바를 몰라 병사들의 지도를 받았다.

서경석은 김형근 이병의 진로에 대해 다른 부대원들과 토론을 하며 조언했다. 하지만 김형근 이병은 처음 맛보는 뽀글이의 매력에 푹 빠졌다.

 

 

 

진짜 사나이 - 야참 후 먹는 뽀글이가 최고! 생애 첫 뽀글이 먹는 김형근 이병의 자세

 

 

 

그리고, 이 날은 수색왕 선발대회중 팔굽혀펴기 수색왕을 가리는 자리에서 182개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워 포상휴가증을 힘들게 얻은 장혁이 군입대후 한번도 휴가를 나가본 적이 없는 김형근 이병을 위해 넘겨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하였다.

 

아직 100일도 안되 군입대후 한번도 바깥세상의 자유로움을 느끼지 못한 그 느낌을 알기에 더욱 감동스러웠던 광경이며, 진짜사나이의 장혁이 수색왕뿐만이 아닌 후임도 사랑하는 선임임을 다시한번 느끼게 된 사건이였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야간근무를 서고 먹는 뽀글이는 얼마나 맛있을까요?ㅎㅎ 저도 배고파지네요~

    2013.09.09 11:55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