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11.12 13:23

 

 

우리동네 예체능에 우지원, 최인선, 존 박, 줄리엔 강, 서지석, 이혜정, 박진영에 이어서 제 9의 맴버로 이정진이 합류했습니다.

이정진은 출연 중인 박진영의 추천으로 32회부터 합류했으며 더 이상 맴버 투입은 없고 이정진이 최종맴라고 하는군요~

 

 

최강 비주얼 덩어리인 비덩 이정진이 등장해 반응이 upup~

 

 

 

 

이정진의 키와 우월한 외모를 갖추곡 있어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됩니다.

예고속에서도 이정진이 농구실력을 발휘하는 장면이 나와 기대치를 상승시켰습니다.

 

이정진은 연예인 내에서도 나름 프로급의 농구실력을 자랑하는 농구팬으로

얼마전 드라마 '빠스켓'에 특별출연으로 촬영내내 농구실력과 미친 존재감과 화려하고 안정감있는 솜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가수 손지창이 이끄는 연예인 농구단 피닉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농구의 고수라고 합니다.

농구단 피닉스에는 공유, 천전명이 속해있다고 하는군요~ 농구선수와도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이정진 등장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이정진의 경기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되었는데, 손으로 닦아 내기에도 역부족일 만큼 땀을 비오듯이 흘리는 이정진에게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었다. 

이정진은 서지석과 함께 슈팅가드를 맡는다고 하는다고 합니다.

11일 공개된 스틸 속 이정진은 송글송글 비에 젖은 듯 머리부터 발끝까지 쉼없이 흥건한 땀을 흘리고 있고, 이와 함께 그의 얼굴에서는 경기에 임하는 긴장되고 상기된 표정이 묻어나며, 그가 자신의 이름 ‘이정진’이라고 적힌 유니폼을 입은 채 7분 남짓 되는 그 짧은 순간을 위해 얼마나 많은 땀과 노력을 쏟고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었다.

 

코트 위를 펄펄 날아다니는 무한 에너지의 이정진!

 

 

앞으로 비덩 이정진의 활약 기대해 봅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