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 11. 12. 13:48

 

젝키 '고지용' 의사 '허양임' 12월 결혼 ~~!

 

 

90년대 최고 인기를 누렸던 젝스키스 멤버 고지용이 오는 10월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

예비신부는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에 근무중인 허양임(34)씨다.

고지용의 측근에 따르면 이미 두 사람은 상견례를 끝마쳤으며 최근 최측근들에게만 결혼 소식을 알리고 이달부터 결혼 준비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지용과 미모의 여의사 커플의 결혼으로, 또 한 번 스타와 의사 커플이 주목받게 됐다.

 

 

 

 

 예비신부 허양임 씨는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인제대학교 부속 서울 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그는 과거 KBS2 ‘비타민’ ‘위기탈출 넘버원’ MBC ‘파워매거진’ 등에 출연해 단아한 외모와 지적인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앞서 3월 상견례를 마친 두 사람은 현재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며 결혼 소식을 알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고지용은 2000년 젝스키스 해체 후 연예계를 떠나 평범한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고지용은 1997년부터 2000년까지 댄스그룹 젝스키스로 활동하였던 대한민국의 가수였으며, 젝스키스의 해체 이후 몇차례 드라마와 영화 등의 복귀설이 있었으나, 무산되었고 잡지 에스콰이어의 화보모델 촬영도 했으나, 그 이후 연예계에서 완전히 은퇴하였고, 미국 유학 이후 철강업체를 운영하는것으로 알려져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