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 11. 13. 13:12

 

 

‘무한도전 가요제’를 통해 프라이머리와 박명수가 발표한

‘I Got C’가 네덜란드 뮤지션 카로 에메랄드(Caro Emerald)의 ‘Liquid Lunch’와 흡사하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을 빚었는데

프라이머리와가 13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적으로 팬들에게 사과했다.

 

 

-------------------------------------------------------------------------

안녕하세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입니다.

먼저 ‘I Got C’를 통해 불거진 불미스러운 일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제 미숙함으로 벌어진 일이라 생각합니다.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으셨던 김태호PD님을 비롯한 ‘무한도전’ 제작진과 파트너로 가창에 참여해 주신 박명수 씨에게도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입니다. 
일련의 과정을 지켜보며 제 의견을 전해야 한다고 여러 차례 생각했지만 더 큰 오해를 불러올 것이 두려웠습니다.

이제서야 제 의견을 말씀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음원서비스를 잠정 중단하자는 ‘무한도전’ 측의 뜻을 최대한 존중합니다.

이번 노래로 불거진 모든 사안이 하루 빨리 원만하게 해결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어떤 비난도 달게 받겠습니다.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번 일로 마음의 상처를 입은 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

 

 

 


카로 에메랄드 제작자

프라이머리에게 "인정할 건 인정해라" 멘션 내용입니다.

 

 

 

 

데이비드 슈울러스는  트위터를 통해

 

"한국의 인기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곡이 우리와 노래와 매우 비슷하다"

 

 

"박명수와 프라이머리의 '아이 갓 씨(I Got C)'가 '리퀴드 런치(Liquid Lunch)'와 '유 돈트 러브 미(You Don't Love Me)'를 잘 섞었다"

 

 

 "당신이 우리의 곡을 베껴 썼다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하늘이 무너지진 않지만 별로 멋지진 않다. 인정할 것은 인정해라"

 

 

 

 

프라이머의 공식 사과로 트위터는 비공개로 성정 되었습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