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 11. 13. 19:50

 

 

 

 

라디오스타에는 [웃픈남녀] 특집으로 배우 임창정, 정성화, 마술사 최현우, 개그우먼 맹승지가 출연했다.

임창정은 등장부터 “이번 기회에 MC들 눈빛을 고쳐주겠다. 특히 김구라, 윤종신은 게스트를 너무 알로 보는 것 같다”며 MC들의 질문 자세에 대해 지적했고 MC들은 “그래도 재미있지 않냐?”며 임창정과의 팽팽한 기 싸움을 유지하며 입담대결을 펼쳤다고 한다.

 



같이 출연한 맹승지는 학창시절 사진과 유명 연예인과의 열애사실을 공개하며 분위기를 몰아갔다~

맹승지 열애한 유명 연예인이 누군지 궁금해 지네요~ (인터넷 수사대(?)들의 수사결과 김기리인듯합니다.)

맹승지 본명이 김예슬 이라고 하는군요~

 

 

 

 

 

이쯤에서 김기리 사진 올라갑니다~ㅎㅎ

요즘 신보라와의 열애 중으로 방송에도 나왔는데~

신보라와 김기리는 ‘생활의 발견’ 아이디어를 짜고 연기 연습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관심을 갖게 됐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군요~

 

 

 

 

얼마전 남성매거진 젠틀맨 코리아에 맹승지, 오나미, 안소미, 김희원 등 개그우먼 4명의 섹시 화보를 찍었다.

공개된 화보 속 맹승지는 블랙 톤의 란제리에 턱시도를 매치,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맹승지는 란제리 룩으로 아찔한 볼륨 몸매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맹승지는 젠틀맨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비키니 사진으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3년 전에 미니홈피에 올렸던 사진인데 뒤늦게 화제가 됐다. 노출로 이슈가 되는 분들이 워낙 많아 날 오해하는 시선이 많다. 하지만 난 그럴 의도는 전혀 없었다"고 털어놨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