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번 여행은 시작부터 날씨가 마음을 아푸게 하네요.ㅠㅠ

본격적인 하루일정일 시작되는 날 아침.

밖이 너무 시끄러워서 새벽에 일어났는데 그 주범은 바로 비!!!

비소리에 놀래서 일어났습니다.

아...이 절망적인 비!!

새벽에 2~3시간 천장이 무너질듯하게 비가 내렸습니다....그러더니 아침먹을 시간이 되어서야 비가 그쳤습니다.

하지만...하늘에는 구름이 가득!!!

그래도 비가 안와서 다행이라는 마음으로~~~아침을 먹으면서 오늘 무엇을 할것인가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어짜피 여자4명이 왔기에~~~먹거리와 마사지?

ㅋㅋ

이번관광의 메인테마는 미용관광으로 정했습니다.

오늘 종일 우리 몸을 호강시켜줄 계획으로 아침을 시작했습니다~ㅋㅋㅋ

참고로 어제 도착하자마자 1시간 전신마사지로 몸을 풀어줬습니다.

 

우선 네일과 페디큐어 발각질과 발마사지를 받기 위해 네일샵을 찾았습니다.

 Santa Hand &Foot

디몰에서 버짓마트가 있는 큰길로 걸어나오면 있는 네일샵 입니다.

디몰에도 네일샵이 많지만 발각질과 함께하는 샵은 없는 듯 해서 2분 정도 좀더 걸어 나왔습니다.

워낙 디몰이 작아서~~~그 근처 입니다.

 

 울 나라에 있는 제품들 다 있습니다.

많지는 안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는 듯 하네요~ㅎㅎ

 

 요긴 발 관리 받는 자리 입니다.

여름인데 크리스마스테마 입니다.


 

 네일 받는 모습 입니다.^^

수영복 입고 나와서 좀 민망하네요.--;;;

 

 요긴 발 관리~^^

이 둘은 처음에는 발관리만 한다더니 결국 네일,페디큐어 발 각질 발 마사지모두 다 했습니다.ㅋㅋ

가격이 울 나라의 반에 반에 반~ㅋㅋ

아주 매력적인 가격의 유혹과 우리의 뽐푸로 결국 다 했습니다.

 네일 200페소

페디큐어 200페소

1시간 발마사지와 각질제거 350페소

 

 페디큐어 관리후 늦은 점심을 하고 바다에서 사진 한장~

벌써 다리가 시커먼스로 변신했습니다.

워낙 잘 타는 피부라...ㅋㅋ

 Hollistic SPA

요긴 우리가 보라카에서 3일동안 마사지 받은 곳 입니다.

처음에는 야수라기 스파를 찾으로 다니다가 찾게된 마사지 샵 입니다.

가격대비 마사지 실력은 좋습니다.

시설 좋고 서비스 좋은 샵을 생각하면 여기서 받을 수 없지만  그냥 저렴한 가격에 1시간 편하게 오일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가볼만 합니다.

절대 깔끔하고 좋은 시설과 샤워시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시면 안됩니다.ㅎㅎㅎ

그냥 해변에서 마사지 받는거 보다 좋다고 생각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1시간에 350페소 정도 합니다.

가격 참 착하죠?

 

위치는 2번스테이션에서 3번 스테이션으로 가는 방향으로 가시다 보면 보이는데 너무 구석이라 찾기 쉽지 안을 듯 합니다.

제가 묵은 리젠시비치호텔에서 걸어서 7~10분 정도 ...

해변쪽에서 바라본 Hollistic SPA 입구 입니다.

이 골목으로 들어가야 정면에 있습니다.

------------------------------------------------------------------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서 보라카이의 기억이 가물가물해 지려고 합니다.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빨리 다 올려야 겠습니다.ㅋㅋ

곧 다음편 올리겠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필리핀 | 보라카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