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에는 몇개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케이블카가 있는 오리엔탈빌리지,체낭비치 등 몇곳이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랑카위의 상징인 독수리 상이 있는 공원으로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웨스틴 호텔에서 택시로 5분 거리에 있는 랑카위 독수리 공원~~~

 

오전 식사를 마치고 천천히 공원으로 슝~^^

 

 

 

 

 

 

 택시에서 내리면 저 멀리 독수리 엉덩이가 보입니다~~

아직 오전이라 그런지 한적하고 조용한 곳 인듯 합니다.

 

오늘 날씨 엄청 좋네요`~~오늘 호핑투어 갔으면 깜둥이 되어서 왔을 듯~ㅎㅎ

 

 

 

 

 

 

 엄청난 규모의 독수리상!

옆에서 바라본 모습이 더웃 멋집니다~

 

 

 

 

근데 오늘 알게된 사실이지만 랑카위의 상징인 독수리상이 북한에서 선물한거라는 사실~~

북한이 말레이시아와의 수교를 기념해 선물해준거라고 합니다~

 

어쩐지~~~~ㅋㅋ 색상이...ㅋㅋ 

 


 

 

 

 기념촬영하는 관광객들!

이곳은 페리 선착장 옆에있는 공원이라 근처 도시로 이동하는 배들이 드나들는 곳 입니다.

 

 

 

 

 

 

 말레이시아도 곳곳에 국기가 많이 있는데...

이런거 보면 우리나라는 관광지에서 국기를 잘 못본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곳도 관광지다보니 소소한 기념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데 가판에 기념품 몇가지 파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랑카위 기념품!

 

전 여행다니면서 기념품 구입은 잘 안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잊지 않고 구입하는 마그네틱!

어제 쇼핑몰에서 나름 이쁜거 하나 구입했습니다~

 

 

 

 

 

 

 기념품도 구경했고 날도 덥고~~

입구에서 스타벅스도 발견했겠다~~~시원하게 스타벅스 커피한잔 마시야 겠습니다.

 

 

 

 

 

스타벅스의 차도르 착용언니! 좀 어색한 느낌이 ~~

어딜가나 랑카위의 이슬람 여성들은 차도르 착용을 하고 있습니다~

 

주문받는 언니가 한국에서 왔냐고 물어보시네요~~ㅎㅎ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 더운 이곳에서 시원한 커피한잔은~~~음~~~햐!!!

최고최고!!

 

지금와서 생각하니~~스타벅스 말레이시아 머그컵 안사온게 참 아쉽네요.

 

 

 

 

 

스타벅스 한쪽 게시판에는 랑카위 여행사진도 있고 관광지 안내도 되어 있어서 정보도 쬐금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본 랑카위는 참 멋지네요~~~

헬기투어를 해야 저런 멋진 모습을 볼 수 있겠죠~(참고로 헬기 투어 있는걸로 압니다.)

 

 

 

 

 

 이곳이 페리 선착장 근처에 있어서 관광객들이 많은 곳인데 좀 특이하게도  승려(?)들! 살짝 어색한 풍경이지만 이것또한 이곳의 매력!

승려(?)들도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

 

 

 

 

 

 랑카위 택시! 대중교통이라고는 택시뿐인 랑카위~~

어딜가나 택시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 너무 좋아서 살이 익어가는 느낌?

ㅋㅋ

 

시원한 커피한잔으로 1시간 정도 스타벅스에서 버티다~~점심먹으로 맥도날드로~~~

같은 브랜드여도 각 나라마다  스타일이 있어서 그런지 조금씩 맛이 다른거 같은데~

 

말레이시아 맥도날드는 어떨까요~~?

 

다음 포스팅은 랑카위의 맥도날드!!!  http://v.daum.net/link/51197706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말레이지아 | 랑카위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번 6월말 랑카위 방문합니다!! 북한이 선물해준 저 동상 꼭 봐야겠네요^^

    2015.03.23 16: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