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 11. 29. 00:19

 

 

 

 

 

이번주 해피투게더에 한은정, 서지석, 박진영, 케이윌이 출연했다.

 

요즘 박진영은 '우리동네 예체능' 농구단과 'K팝스타'에 출연해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이날도 예체능에 함께 출연하는 서지석과 같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다.

 

박진영은 자신이 지금까지 농구를 잘하는 줄 알았고 나름 농구에 자신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이걸 제대로 배우고 하는 사람들 앞에서 가서 하려니깐 너무 기가 죽는다고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리고 K팝스타 심사위원을 하면서 참가자들에게 왜 그렇게 많이 떠느냐. 긴장하지 마라라고 이야기했는데 이제는 못 그러겠다. 누구보다 그 마음을 잘 알아서 심사할 때도 말 한마디도 조심하게 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그리고 우리동네 예체능 농구단의 대세! 서지석

 

 엄청난 농구실력을 보여주면서 인기 몰이중인 서지석도 함께 출연해서 박진영의 작곡 일화에 대해서도 이야기 했는데 촬영장에서도 항상 박진영은 허밍을 하거나 작곡을 하는데, 처음엔 박진영하면 최고의 프로듀서니까 굉장한 기대를 했다.

하지만...

노래가 아니라 거의 소음수준이라고 말해 박진영을 당황하게 했다. ㅎㅎ

박진영은 발성 연습하는 것을 보고 그런 생각을 한것 같다고 변명을 했다.

 

 

 

 

참고로 서지석이 아직 총각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서지석은 품절남으로

2013년에 5살 연하의 1986년생 미모의 플로리스트와 결혼했습니다.

 

 

 

 

 

 

케이윌은 추운 날에도 찬물로 샤워를 한다고 밝혔는데.

어릴 적부터 샤워하려고 보일러를 켜고 목욕탕에 들어가면 샤워기를 켜는 순간 어머니가 보일러를 껐다 황당해서 엄마를 부르면 "너 있었니?" 하시며 그게 몇 년째 계속 이어졌다고...
그 덕분에 아직도 찬물로 샤워를 하게 되었다며 엄마가 날 강하게 키웠다고 했다.

 

 

 

 

 

 

 

한은정은 자신의 뻐뻣한 몸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다.

한은정은 예전에 요가비디오도 내고 그래서 사람들이 엄청 나를 유연한 줄 알고 있지만 난 웨이브도 못하고, 엄청 뻣뻣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당시 요가 비디오 낼 때 그 동작만 죽어라 연습해서 했다는 뒷 이야기도 전했다.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