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가쉽들...2013. 12. 2. 20:00

 

 

 

 

 

 

요즘 김수로씨도 예능과 드라마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특히 군대입대 프로 진짜사나이에서 정말 진짜사나이!

 멋진 군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김수로 군대면제라는걸 알고 있을겁니다.

 

'군대면제받고 뭘 저렇게 FM인척하냐....군대도 안갔다 왔으면서....'


하지만  김수로는 군대면제를 받은게 아니라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는 바람에 군생생활을 마무리 하지 못하고 방위6개월만에 제대를 했다고 합니다.

 

 

 

 


김수로는 항상 현역출신과 만나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상당히 겸손해진다며 군대를 제대로 다녀오지 못한 자신이 아랫사람이 되는 기분이라고 말한적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김수로는 진짜사나이에서 더욱 열심히하는 모습을 보여줄려고 노력하는것 같습니다.

 

 

 

 

 

 그럼 이쯤에서 김수로의 가족이 궁금해 지죠?

김수로에게는 오랜시간 같이한 아내인 배우 이경화가 항상 옆에 있습니다.

 

 

 

김수로씨 와이프는 이경화는 SBS 공채 탤런트 7기 이며, 이 둘은 2006년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니다.

전 김수로 부인이 배우가 아닌 일반인으로 생각했는데 아니군요~ㅎㅎ

 

 

 

 

 

김수로와 이경화가 만남은 1994년이 당시 두 사람은 서울예대 연극과에 재학 중이었고 13년 동안 사랑을 이어왔다. 김수로는 틈날 때마다 이경화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영화 촬영 등으로 바쁜 가운데서도 연인에 대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또 연예계 입문도 사이좋게 같은 시기에 했고 김수로는 연극무대에서 활동하다 지난 1998년 영화 ‘쉬리’로 데뷔했으며 이경화도 같은 해 SBS 공채 탤런트 7기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섰다고 합니다.

특히 김수로가 연극무대에서 무명생활을 할 당시 연인 이경화가 큰 힘이 돼 줬다고 합니다. 김수로가 무명생활을 딛고 주연급으로 발돋움할 수 있었던 것은 사랑의 힘이 아닐까요~~~~^^

 

이경화씨는 1976년생으로 대표작으로는 아내의 유혹, 바람의 화원, 연개소문, 여인천하, 야인시대등이 있고
영화로는 선물, 발레 교습소, 그녀는 예뻤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모델 혜박 부부와 김수로 부부 미국여행 사진

둘은 여행도 다니면서 알콩달콩 행복하게 잘 지낸다고 합니다. 두분사이에 아직 자녀가 없기때문에 두분이서 부지런히 여행다니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면 좋겠네요~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