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의 맛집

"자하 손만두"

몇번을 부암동을 가보았지만 자하손만두 맛집은 이번이 처음 입니다.

자하손만두는 손수 빚은 만두로 인공조미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아담백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본점 10층에도 분점이 있다네요.

모든 음식점은 분점보다 본점이 맛있기에~ 본점으로 고고씽~

 일반 가정집의 외관모습 입니다.

하지만 여긴 자하손만두집~

 

내부 모습 입니다.

대부분 좌식인데 저이가 앉은곳은 입식 입니다~~~

역시 입식이 편해용~ 

 

 요긴 야외 테라스 자리 입니다.

낮에는 저기 앉아서 먹어도 시원하고 좋을 듯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

장독대도 있네요~ 

 

 메뉴판 입니다.

만두 가격이 상당히 비싸네요~ 재료가 좋아서 많이 비싼듯 합니다~

우리가 주문한 떡만두국, 만두국

사진에는 없지만 만두 전골도 있고 녹두전도 있고 메뉴가 다양합니다.

 

드뎌 떡만두국이 나왔네요~~~~

메뉴판 그림보다 좀 썰렁하죠?

만두 6개와 조랭이 떡이 들어 있어요.

떡만두국은 시금치, 당근, 비트로 색을 내고 둘다 모두 양지육수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좀 썰렁해 보이지만 조랭이떡이 많이 들어 있어서 은근히 배불러요.

 

요건 만두국

떡만두국에 비해서 푸짐해 보이죠?

커다란 만두가 7개 들어 있어요~

 

만두는 소고기고명에 돼지고기, 숙주, 두부로 만들었네요~

만두 킬러인 저는 요 만두가 좋네요~

담배하고 깔끔한 맛~정말 손만두 입니다.

 


배추김치와 양배추김치~

전 양배추 김치가 제 입에 딱!!

 

다 먹고 나면 후식으로 매실차~

시원한 매실차 달달하고 좋네요~~~

 

담백하고 깔끔한 손맛의 만두를 원하시면

자하손만두집을 가보세요.

분식점의 만두국과 차원이 틀립니다~^^

------------------------------------------------------------

본점 위치

서울 종로구 부암동 245-2

(02)379-2648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운효자동 | 자하손만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렐라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